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추천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02:09

    저는 요즘 소파에 눌러앉아 넷플릭스 영화 추천 리스트로 살고 있습니다.우리 Nanflix의 중독성은 직접 경험하신 분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 겁니다.완전히 시간이 순수해지거든요.낮에 앉으면 어느새 밤마다 이렇게 넷플릭스 영화 추천 목록에 빠져 있어서 저는 뭔가 제 취미에 더 활력을 불어넣고 싶었어요.따라서 결정한 것이 즉석 빔 구입이었습니다.​


    >


    많은 분들이 TV가 있는데 뭐하러 빔을 사냐고 하곤 해요.저도 그렇게 소견이 왔으니까요.하지만 빔과 TV는 처음부터 비교 대상이 아니었습니다.TV는 TV만의 장점이 있고 빔만의 장점이 있습니다.당연히 화질이 본인의 음질은 TV가 훨씬 높습니다.그러나 분위기 본인의 이동성을 계산하면 빔에 따라오는 기기는 없다고 소견할 것입니다.티비본인모니터에비해내가좋아하는장소에화면을만들수있는쉽게접할수없는큰장점이있잖아요.​


    >


    게다가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빔 가격이 워낙 비싸 소비자들이 쉽게 접근할 수 없었습니다.손해를 보더라도 지금은 시장이 많이 바뀌었어요.​ 1반 대가족용으로 사용할 충분한 스펙의 좋은 빔이 선량한 가격표를 붙인 고 시장에 본인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제가 흥미를 가지고 검색을 해 보았을 때도 정말 메이저 브랜드가 아닌 이상 중저가 선량한 빔이 아주 많았습니다. 하나 선택의 폭이 넓어서 댁이 좋았습니다.소비자 입장인 저로서는 그냥 고르기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


    하지만 가장 큰 관건은 어떤 빔을 선택하느냐였습니다.제가 가장 중점을 둔 것은 바로 소음질과 화질이었습니다.제가 선택한 아이니빔빔프로젝터는 후면 오른쪽에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습니다.빔을 구입하기에 내가 이것 저것 공부하고 조사하고 본 당장은 그대로 다른 제품들은 3와트 수준의 스피커가 내장되고 있다고 합니다.


    내가 택한 이 녀석의 스피커는 어떻게 하나 0와트, 유선 이본이든 무선 스피커를 연결할 수도 있지만, 전혀 그럴 필요가 없고 질긴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는 덕분에 저는 이렇게 앞을 연결 없이 깨끗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


    조작도 중요하지만 상부에 있는 버튼과 2개의 휠을 임금 인상은 모든 조작을 할 수 있습니다.사실 저는 상단 버튼은 쓸 것 하나 없습니다.


    대부분의 기능은 리모컨으로 해결되며, 주로 넷플릭스 영화 추천 목록이 있는 제 태블릿을 스크린 미러링해서 사용하고 있기 때문입니다.하지만 노트북이 과의 USB 연결을 해서 사용할 때는 리모컨이 매우 편리합니다.2개의 바퀴에서는 포커스와 키노트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만 몇번 쓰면 빠른 감각을 찾습니다.요즘에는 눈을 감고도 조절해요.​


    >


    8자형의 전원선과 스피커입니다.이 제품은 가격에 비해 저렴한 성능이 가득합니다.저는 159,000원에 구입을 했지만 전혀 10만원대의 기계라고 생각하기 힘들 만큼~에서도 면에서 나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아내 소음은 그냥 넷플릭스 영화 추천작품을 좀 더 분위기 있게 보려고 구매했는데 요즘은 제 여가 시간의 대부분을 차지하게 됐어요.그런 만큼 빔의 매력에 한 번 빠진다면 당분간 TV가 생각나지 않을 정도입니다.그리고 많은 빔 마니아들이 매우 높고 성능이 좋은 수백만 원대 빔을 구입해서 스피커에 스크린까지 설치하는 것 같아요.저도 머지않은 미래에 그런 투자를 하게되겠죠?


    >


    나 같은 빔의 알갱이로 스타터로 시작하기에 딱 좋은 이 빔은 초심자인 내가 함부로 만지고 고장 나도 1년 동안 무상 수리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그래서 더 썩지 않고 편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만약 이 녀석이 몇백만 원이었다면 전 고장날까봐 서랍 속에 넣어 두었겠죠.​


    >


    어떤 분들은 '싼 게 비지'라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왜냐면 저도 Sound에 그런 생각을 했거든요그런데 그런 선입견을 한방에 破る 수 있는 게 바로 이놈입니다.제가 낸 비용에 비해 가진게 너무 많아요.그래서 점점 신뢰가 나빠지지 않고 만족도가 높아집니다.


    이 빔은 수명이 대략 5만시간이라고 합니다.대충 생각해도 2000일 이상의 시간입니다만.아마 이 강철의 업그레이드 빔을 구입할 때까지도 다 사용할 수 없는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즉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빔입니다.​


    >


    ​ 빔의 스펙에서 렌즈의 성능이 관건이지만 영국 사거리 1미터 정도 있으면 40인치 화면을 출력할 수 있어 영국 사거리 5미터면 무려 150인치까지 출력이 좋다는 겁니다.150인치가 에 통쵸은도의 크기인지 짐작도 가지 않지만 ​ 확실한 것은 벽을 가득 채우는 화면을 출력해도 남는 오버 스펙이라는 것입니다.캠핑장 같은 환경에서 아마 150인치가 크게 작용하시겠어요.소견만 해도 너희들 분위기 있죠? 야외에서 보는 영상이라니...


    >


    그래서 이 녀석은 각종 주변기기들과 아주 친해요.제가 가지고 있는 대부분의 기기와 모두 호환이 가능하고, 유선은 물론 동글을 구입하면 유선 연결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라인이 느슨하게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저는 기계와 친하지 않지만 가장 크게 이 빔이 가진 기능을 모두 사용해보고 싶은 마음에 저 코드의 연결부위를 전부 공부했습니다.USB를 바로 연결할 수도 있고, PC의 모니터 연결도 할 수 있으며, 게다가 풀스까지 연결됩니다.스크린 화면에서 즐기는 비디오 게임입니다.은과연 어떤 기분일까요?상상만 해도 댁이 신기하네요.​


    >


    크기도 딱 좋으니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요.저는 미니 미니 사이즈로 누르고 있는 미니 빔이 한때 갖고 싶었지만, 그것 또한 가격 때문에 발열과 소리가 크다는 후기에 바로 감정을 끊었습니다.그래서 이번에 구입한 빔은 문제없이 부드럽게 돌아갈 수 있는 크기의 적당한 기계를 고르는데 초점을 맞췄습니다.크기에 비해서 무게는 1킬로 정도밖에 되지 않고 전혀 무겁지 않고 이동에 전혀 지장도 없습니다.​


    >


    옛날에는 빔은 너무 크고 무거워서 대형 강의실이 본인 사무실에서만 사용하는 기기인줄 알았는데 이렇게 작고 깨끗해서 가볍게 다시 태어났기 때문에 저희 집에서 제가 직접 이렇게 쓰게 될 줄은 몰랐네요.그리고 친국에 빔에 대해서 자랑하면 뭔가 '있어 보이는' 그런 분위기가 본인 같아요.왠지 막연히 설치부터 접속까지가 모두 어렵다고만 생각하는 친국이니까요.기계치인 제가 직접 설치하고 연결하는 모습을 보고 다들 깜짝 놀랐습니다.마음만 마음에 되면 1분에서 설치에서 재생까지 가능하게 취급하기 쉬운 것이지만 예기죠.​


    >


    그래서 나중에 friend들이 저희 집에 놀러오면 직접 설치하는 방법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내 friend의 중국에 좀 결혼을 한 friend가 있는데 그 friend의 집에 초등 저학년의 딸이 둘 있습니다.여자라 애니메이션 보는 건 좋다고 들었는데 항상 TV 앞에 앉아 거실을 붐빈답니다.(프렌드가 보고싶은 드라마를 볼틈도 주지 않고 내용입니다.)


    그래서 친국은 내 기념사진을 보자마자 딸들이 자는 방의 천장에 빔을 띄우는 상상을 했다고 한다.그러면 영상을 보다가 저절로 잠이 들고 딸들이 방에서 가끔 지내서 친국부부는 거실에서 ᄐi비도 볼 수 있습니다.​


    >


    작은 봉투에 불어 넣는 사이즈로, 이렇게 출장 빔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아직 사용하지 않았지만 회사에서 프레젠테이션을 할 때 빔으로 쉽게 노트북 화면을 볼 수 있어서 아주 편리하겠죠? 시각적인 요소가 있다면 사람들이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그래서 만약 제가 캠핑을 가게에 넣으면 스크린과 함께 가져가려고 합니다.저에게는 야외 영상의 로망이 있거든요.​


    >


    화질을 보여줄 때가 됐네요.가정용 빔에 비해오버 스펙인 2400루멘의 위엄입니다.제 안방이 특히 어두워서 더 깐깐하고 선명한 색이 나오는 것 같아요.빔을 사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암실과 같은 환경을 만들어 주시면 보다 최적의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시어 꼭 이렇게 극강의 화질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마치 우리 집의 작은 극장 같은 분위기가 나쁘지 않아요?중심 이 얘기라고, 집 밖은 위험이라고 넷플릭스의 영화 추천 명단을 흐르칠로, 제멋대로 하루에 몇통씩 계속되었다가 계속"Bl후릿크스"만 보면 작은 내 키가 따로 있지 않고, 당장 이런 일이 안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물가도올라야외에서돈쓰기도두텁게했는데이렇게집에서행복하고편하게여가생활을할수있다니삶의질도높아진감정이네요.


    여러분! 혹시 시빔 구입을 망설이고 계시다면 저는 과감하게 추천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