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봉동 카페 : MIDWAY. 미드웨이. 김광석거리카페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0:50

    며칠 전 대봉동 홀그레인 갔다가 밥 먹고 홀그레인 바로 앞에 있는 #대봉동 카페 #미드웨이 #MIDWAY 포스팅해보려고요! (웃음)


    >


    어두컴컴한 한옥의 외관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


    본인 없는 미드웨이 간판, 간판만 봐도 자연 분위기가 느껴집니다.ᄒᄒ 본인 없는 잎새 하본인 미드웨이 마스코트 같았어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여러 식물상회가 운영하면서 식물 키우기 정말 힘든데 말이죠.곳곳에 초록색과 푸른 식물이 있어서 공기도 깨끗하지만 sound도 따뜻했어요.


    >


    >


    테라스가 프리 스타 1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더욱 정감 갔습니다-자연스럽게 노무그와잉 좋네요.아직 날씨가 푸근푸근하고 더워서 그런지 전체 안에서 차를 마시고 오셨어요 좀 더 시원해져서 땅 밖에 앉아도 된다고 생각했어요.


    >


    >


    소품 하나하나가 사장님 손, 스타일이 느껴집니다 - MIDWAY 메뉴⬇️⬇️⬇️⬇️⬇️⬇️⬇️⬇️


    >


    동생들은 커피 대신 크래시를 주문했어요! 저는 미드웨이 카페의 베스트 메뉴 "아인슈페그"를 주문했습니다.^^아인 슈페그데 5.000원을 복숭아 크로스이 6.000원 멜론 크로스이 6.000원


    >


    디저트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레몬 파운드 4.000원 스콘 4.000원 카토 쇼콜라 5.000원, 비 싸지 않은 적당한 가격이었어요-모두 배가 불러서 우리는 sound시료만 주문!


    >


    주문 후 미드웨이 내부를 구경했습니다. 아내의 목소리에는 퍼즐인가 했는데 가까이서 보면 보드 게임이었어요!공짜가 아니라 한명 6.000원에 보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


    >


    친한 친구 또는 단체모임에서 오시면 커피를 마시면서 수다도 떨고 보드게에서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하고 싶은 보드게인데 수박 한 명씩 꺼내서 사용하고, 정리 후 다른 보드게입니다.즐길 수 있어요. 하루 종일 게요. 즐겨도 되네요! (웃음)


    >


    저는 보드게임 하면 하리가리,원숭이게임,벽돌빼기,www밖에 모르지만 처음보는 보드게임이 많았는데 남자들이 꽤 좋아하는것 같아요.ᄒᄒ 엄청난 종류!!


    >


    내부는 따스한 한옥의 분위기와 자연의 조화로 꾸며져 있습니다.탁자에는 향기로운 꽃꽂이, 그리고 자신의 가지에 매달린 거지!작은 실내 공간에 효율적으로 장식된 것 같아요.


    테이블과 의자가 같은 색으로 더욱 통일감있고 따뜻한 생각으로 가득-


    >


    우리가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컵과 냅킨에 찍힌 미드웨이 잎 마스코트가 나무 쟁반에 잘 어울렸어요. . ​ 아잉슈페노 5.000원을 복숭아 크로스이 6.000원 멜론 크로스이 6.000원


    >


    #아인슈페 형 달콤한 크림에 흑설탕이 조금 올라가서 크림만 먹을 때보다 더 달콤했어요.저는 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커피만 남았어요. 히きゃ #멜론크래쉬 #천도복숭아크래쉬멜론맛과 복숭아맛이 자신감의 슬래쉬였습니다! 그다지 달지 않아 어른도 아기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그냥 오빠 무서우니까 조심! 저는 개인적으로 천도복숭아 크래쉬보다는 멜론 크래쉬가 맛있었어요.


    >


    센스 있는 종이 다 드신 컵은 두고 가세요.작은 메모의 아래쪽지인데도, 손님을 배려하는 따뜻한 감정.


    >


    >


    김광석거리, 대봉동에 위치한


    음료수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셨던 카페 대봉동에 가면 꼭 가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